Food & Travel Life/맛집 리뷰

신사역 맛집 논현동 힙한 중식당 '킹박스' 후기

SF벤틀리 2021. 6. 29. 09:25
반응형

신사역 맛집 논현동 힙한 중식당 '킹박스' 후기 

 

신사역 근처에,

지인과 간단히 맥주한잔 하면서

중식 즐길 수 있는

힙한 곳이있습니다~!

 

신사역 3번출구 안쪽에 위치한

'킹박스' 인데요!

 

중식당인데...

외관은 홍콩느낌이 물씬납니다 ㅎㅎ

햄버거 팔거같죠??ㅋㅋ

워크 푸드, 와인 샵이라고 써져있네요~

미국 영화에 보면...

일하면서 종이박스에 담겨진

누들먹던 장면이 생각납니다 ㅎㅎ

 

메뉴는 중식베이스에...

태국 팟타이 까지 있습니다 ㅋㅋ

아시아 음식을 취급한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식사대용 뿐아니라,

중국 요리점에나 가야 볼 수 있는

어향가지볶음 부터 크림새우,

공심채까지~!

다양한 인기요리가 한데 모여있는 점입니다...!

 

가게안은 힙한 느낌이 물씬납니다~

중식 파는 곳 같지가 않고요 ㅋㅋ

인상적이였던건

술이 종류별로 있다는점이랄 까요?ㅋㅋ

저는 자리에 앉아서

기본적인 팟타이를 시켜봤습니다 ㅋㅋ

양은 혼자먹기에 적당했고

야채랑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재료대비 가격이 비싼거 같지는 않았지만...

점심에 가긴 고민이 되겠더라구요 ㅠㅠ

다만,

퇴근하고 친구랑 맥주한잔 할겸

중국음식으로 기분내기 좋은 것일 것 같습니다~!

담엔 중국음식에 칭따오!!!

 


 

이상으로 신사역맛집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또한, '선구독' 해주시면 잊지않고 꼭 '맞구독' 갑니다 :D

 

2021.04.29 - [Food & Travel Life/맛집 리뷰] - 제주 서귀포 초록 사진찍기 좋은 카페 '잔디공장'

 

제주 서귀포 초록 사진찍기 좋은 카페 '잔디공장'

제주 서귀포 초록 사진찍기 좋은 카페 '잔디공장'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사진찍기 좋은 카페! 잔디공장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잔디공장' 요즘 인스타에서 사진

sfbently-203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