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이슈] 에어컨 1대로 부족하다면, 답은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돌풍!!

SF벤틀리 2020. 6. 13. 15:50
반응형

 

 

올 여름 더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를 소개해 드립니다!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보조 냉방가전'에 대한 인기가 치솟고 있다. 특히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주면서 선풍기 대비 바람이 훨씬 멀리 나가는 에어서큘레이터에 대한 관심이 높다.

 

1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에어서큘레이터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늘었다. 최근 3년 이 회사의 선풍기류 가전 총 판매액 중 에어서큘레이터의 비중도 7%→15%→26%로 증가하는 추세다.

 

에어서큘레이터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회사인 신일전자는 최근 3주간 이 제품을 5만6000대 팔았다. 이는 2016년 한 해 동안 신일전자가 판매한 에어서큘레이터 총 대수(5만대)보다 더 많은 것이다.

 

에어서큘레이터 최대 장점은 바람을 멀리 보내준다는 것이다. 3~4m 거리에 바람을 내보내는 선풍기와 달리 제트항공기 원리로 바람을 발생시키는 에어서큘레이터는 평균 15~20m까지 바람을 보낸다.

 

또 좌우로만 회전되는 선풍기와 달리 공기순환 목적으로 출시돼 상하좌우 모든 방향으로 바람을 보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어컨에서 나온 찬 바람이 무거워 밑으로 가라앉으면 에어서큘레이터를 활용해 다시 찬 공기를 위로 올려 실내온도를 균일하게 맞춰주는 역할도 한다. 공기순환기로서 식당·부엌 등 실내 공기를 환기시키는 역할과 함께 습기를 제거할 때도 유용하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 상품!

 

 

 

리모콘이 함께있어, 먼거리에서도 컨트롤이 가능하고 회전이 상하좌우 다각도로 되어 방 곳곳 시원한 바람을 전달 할 수 있다.

특히, 안구가 건조하신 분들! 바람이 직접적으로 오는 걸 싫어하는 분들께 강추!!

 

 

 

강한바람이나 소음을 싫어한다면 '아기모드' 추천!!

원하는 시간 자동예약도 가능하고 밤에 끄고 켜지 않아도 되니, 1석3조!

 

시원한 온도로 꿀잠자고 싶었던 분들께 혁명과 같은 '에어서큘레이터'

에어컨 바람을 방 곳곳 전달해 직바람이 아닌 선선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꿀템'!!!

 

☞ 바로 구매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