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이슈] 스윙스-임보라, 요란했던 연애 끝에 묵묵부답 결별설

SF벤틀리 2020. 6. 9. 11:14
반응형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임보라가 SNS를 업로드 해 관심이 쏠렸다.

지난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던 스윙스와 임보라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던 커플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다.

 

임보라 SNS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던 두 사람은 현재 언팔로우를 하진 않았지만 서로의 흔적을 지워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2018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등 미래에 대한 발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윙스는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결혼을 그다지 하고 싶지 않다”라며 “나는 나가서 뭘 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하면 장담 하는데 아이를 낳으면 돌보지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MC들이 임보라에게 “서운하지 않냐”고 묻자 임보라는 “만남 초반 때 그 얘기를 하더라. 저도 같다. 저도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최근에 ‘평생 우리 연애하자’고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스윙스는 2008년 EP앨범 '업그레이드'로 데뷔한 12년차 가수로 엠넷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올리브 '원픽로드' 등 여러 예능에도 얼굴을 비치며 인기를 모았다.

임보라는 패션N'팔로우미12' MC를 비롯해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반응형